달력

62025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728x90
반응형

화성시청 민원실, 

민원대기 알람서비스 개시

 

       화성시        등록일   2022-04-04

 

 

 

화성시가 시청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들의 

현장대기 부담을 덜어주고자 

‘민원대기 휴대전화 알림서비스’를 

개시했다.

 

스마트한 민원서비스로 

시민들의 행정 만족도를 높이려는 취지이다.

이번에 도입된 휴대전화 알림서비스는 

민원 순번대기표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 

▲발권 ▲호출예고 ▲호출 3단계의 

알림서비스로 제공이 가능하다. 

 

대기시간동안

민원실 외 공간에서 대기할 수 있으며, 

시간 활용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. 

또한 기존의 종이 번호표도 

동시 발권이 가능하다. 

 

백진현 민원봉사과장은 

“지난달 28일부터 5일간 시범운영한 결과 

시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”며, 

“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으로 

행정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 

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 

728x90
반응형
Posted by goeconomic
|